매번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세일하길래
매번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세일하길래 아침대용으로 먹어볼까해서 구매했어요.. 근데..맛이 너무나 건강한 맛이라ㅎㅎㅎ 재구매는 안할 듯 싶으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