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다산댁 넵. 좋은정보 감사해요~~
떡꼬치 넘 좋아요 ㅎㅎ
기쁨샘 그 떡볶이 드셔본 분이 팁을 알려 주시던데요ㅎ
물을 안넣고 소스만 뿌려서 전자렌지 돌리면 떡꼬치 처럼 더 맛있다네요 ㅎ
저도 다음에는 그렇게 먹어봐야겠어요 ㅎ
다산댁 네. 정보 감사합니다~
기쁨샘 그냥 그래요ㅎ
떡볶이가 먹고 싶을때 한번쯤 먹으면 될 정도?ㅋㅋ
수고하셨어요~~
곤약 떡볶이 어때요? 떡볶이 엄청 좋아하는데 살까 고민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