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좋네요~ 매번 해동하는거 번거로
완전 좋네요~ 매번 해동하는거 번거로웠는데 부드럽고 손으로 눌러서 여니 부드러운 장조림 같아서 샐러드하기도 좋고 넘 좋아요!!! 또 살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