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8일 월요일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어서 점심에 먹었는데 너무 맛이 없어서놀랐습니다. 인스턴트 돈까스맛이라 반만 먹게되었네요. 한끼는 먹고싶은거 그냥 먹고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돈가스 맛있어보이는데 맛이없다니 다이어트를 도와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