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ㅎㅎ근데 같은브랜드인데 고기
맛있어요 ㅎㅎ근데 같은브랜드인데 고기두께차이가있어서놀랫어요 ~처음에주문한건얇았는데 이번에받은건 두툼 !!굿이에요 닭의 특유냄새도없고 그자체로도맛이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