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업체에서 시켜먹었다가 지인이 추천해줘서 먹어봤는데 맛있게 먹고있..
타업체에서 시켜먹었다가 지인이 추천해줘서 먹어봤는데 맛있게 먹고있어요 전에 먹던건 먹으면 왠지 역하고 먹기가 힘들었는데 요건 안그렇네요 ㅎㅎ 특히 볶음김치가 소량씩들어있는데 맛있어영 ~~ 다먹으면 또 주문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