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줌바파티 다녀왔어요~💕
프리스탈
어제는 아침일찍 집을나와 안산역 출발~성남 파티장소까지 약1:30가까이소요~.줌바파티 다녀오느라 정석방에 못들어왔어요~.갔다가 뒷풀이까지~ 요게 이미 한달반정도 전에예약되어있던거라~ 집에오니 9시가 넘었더라구요~.씻고 뻗었었어요~.ㅋ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궁디실화냐 고마워~.^^* 실은 컬러렌즈 꼈오~.ㅋ
어쩜 눈이 이렇게 인형 같아요? 공연장을 빛내 주셨겠네요
Momof3 네 일주일에 두번정도 줌바하는데 씐나요~.^^*
와우 역시 아직 줌바 하시네. 신나고 땀나는 운동도 좋고.
쩡냥아 네~진짜 멋있어요~.^^* 또 분위기에 업되서 즐거웠어요~😍
슈가^^ 네~완전 신났었어요~.ㅋ 감사합니다~.^^💕
새로운걸 알아가네요 줌바파티도 있다니, 다같이 줌바추면 멋있을듯
넘넘 신났을거 같아요~~스탈님 언제봐도 이국적이신 마스크 이쁘세욤^^
크레바스 네~엄청난 분위기~. 콘서트같은 함께즐기는 업업된 분위기였어요~.^~^*
우와 파티도 하는군요! 뭔가 분위기가 좋았을것 같아요ㅎㅎ 어제도 수고하셨어요!
오늘 칼럼입니다. 내용이 좋아서 ^^
7월 8일 아침~한 주의 시작!!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궁디실화냐 고마워~.^^* 실은 컬러렌즈 꼈오~.ㅋ
어쩜 눈이 이렇게 인형 같아요?
공연장을 빛내 주셨겠네요
Momof3 네 일주일에 두번정도 줌바하는데 씐나요~.^^*
와우 역시 아직 줌바 하시네. 신나고 땀나는 운동도 좋고.
쩡냥아 네~진짜 멋있어요~.^^* 또 분위기에 업되서 즐거웠어요~😍
슈가^^ 네~완전 신났었어요~.ㅋ 감사합니다~.^^💕
새로운걸 알아가네요 줌바파티도 있다니, 다같이 줌바추면 멋있을듯
넘넘 신났을거 같아요~~
스탈님 언제봐도 이국적이신 마스크 이쁘세욤^^
크레바스 네~엄청난 분위기~. 콘서트같은 함께즐기는 업업된 분위기였어요~.^~^*
우와 파티도 하는군요! 뭔가 분위기가 좋았을것 같아요ㅎㅎ 어제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