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 식단 운동 일기
Momof3
만보도 완성. 식단도 뭐 칼로리가 높긴 했으나 조절한점. 내일은 독립기념일 미국 최대 명절이고 파티가 있어서 식단 일기 어찌될지 모르겠다. ㅎ 모두 화이팅이고 굳밤 !!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모모님도 파티하시는군요~ 즐파티되세용^^
아항 낼 인디펜던스데이군용. 어케 다들 파티 하시네요. 식단 기대해 볼께욤
쌀국수 넘 맛있어보여요! 하루 정도는 먹어도 된다고 생각해요 ㅎㅎ 내일은 명절 행복하게 보내세요~~
비빔국수보자마자 진심 침고였음ㅋ 파블로프의 개마냥..😭운동 식단 발란스도 굿~^^
하루 정도 많이 먹게 되도 그 뒤에 잘해주면 되니까요! 즐길 땐 화끈하게 명절을 즐기셔요!😘
수고하셨어요^^ 식단 전혀 높지 않아요^^
많이 안드셨네요~수고하셨어요
통으로 5천칼로리 때려넣고 속시원하게 먹어~~😘
이정도면 완전 착한거죠~.^^*근데 메뉴들이 다맛나보이네요~. 특히 비빔국수?^~^*
Momof3 네.^^ 앞장을 올려주심 영양소비율도 알 수 있고 좋아요.
7/4 쩡냥일기
[작품(?)하나]자꾸 숫자를 세고 있네요~.ㅋ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모님도 파티하시는군요~ 즐파티되세용^^
아항 낼 인디펜던스데이군용.
어케 다들 파티 하시네요.
식단 기대해 볼께욤
쌀국수 넘 맛있어보여요! 하루 정도는 먹어도 된다고 생각해요 ㅎㅎ 내일은 명절 행복하게 보내세요~~
비빔국수보자마자 진심 침고였음ㅋ 파블로프의 개마냥..😭
운동 식단 발란스도 굿~^^
하루 정도 많이 먹게 되도 그 뒤에 잘해주면 되니까요! 즐길 땐 화끈하게 명절을 즐기셔요!😘
수고하셨어요^^ 식단 전혀 높지 않아요^^
많이 안드셨네요~수고하셨어요
통으로 5천칼로리 때려넣고 속시원하게 먹어~~😘
이정도면 완전 착한거죠~.^^*
근데 메뉴들이 다맛나보이네요~. 특히 비빔국수?^~^*
Momof3 네.^^ 앞장을 올려주심 영양소비율도 알 수 있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