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바를 받아서 섭취를 했는데요.
프로틴바를 받아서 섭취를 했는데요. 씹을때 딱딱한게 조금 씹히는건 시리얼 일까요? 그것 말고는 달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