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는 이다이어트실패요ㅠㅠ커피를못마시거든요.
저는 실패했어요! 은근 귀찮아요,~
계란 다이어트군요, 결론적으로. 질려서 못할거 같은데.. 기왕 결심했으니 열심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