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4기 식단미션] 9일차
![[다신 14기 식단미션] 9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260/wm_4259289_1560886375_1.jpg)
💕점심: 옥수수밥,돼지고기김치찌개(건더기만),오징어볶음(건더기만),김자반,파인애플
![[다신 14기 식단미션] 9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260/wm_4259289_1560886375_2.jpg)
💕간식:출출해서 자몽 한개 후다닥~~^^
![[다신 14기 식단미션] 9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260/wm_4259289_1560886375_3.jpg)
저녁전 핫 아메리카노 한잔
![[다신 14기 식단미션] 9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260/wm_4259289_1560886375_4.jpg)
💕저녁: 요플렛,하루견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오렌지제이드 감사감사요~~오렌지님두 홧팅!!!!!!!!
저도 위좀 줄여야 하는데....오늘도 화이팅하세요.^^
프리스탈 이번 기회에 위 사이즈 좀 줄여볼까해서 간헐적 단식 중이에요^^
원래 저녁 잘 먹는데
오늘은 어쩌다보니 시간을 놓쳤네여ㅎㅎ
오~되게 소식한것 같으시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