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 빼고 주문~! 닭가슴살은 오히
팥 빼고 주문~! 닭가슴살은 오히려 살짝 비릿합니다.
댓글에 소고기맛 별로라 되있는데 소고기가 젤 괜찮음~~~~
아마도 개인의 취향 이겠지?.. 다먹어서 소고기 재주문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