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를 너무 한건지 좀 실망이 떡 식
기대를 너무 한건지 좀 실망이 떡 식감은 괜찮은데 소스맛이 말 그대로 다욧트 인거 같은...
매운거 전혀 못 먹는데 매운거 일도 없고 맹맹해서 좀 그러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