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할때는좋을거같아요.. 다만 양이 적음 ㅠㅠ... 다이어트용..
다이어트를 할때는좋을거같아요..
다만 양이 적음 ㅠㅠ...
다이어트용이니까요......
콩하나 브로콜리 하나까지 다 먹으면
이상하게 포만감? 은 들어요. 근데 속는느낌 ㅋㅋ
다이어트시러요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