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문으로 통밀빵을 시켰네요. 원래부
첫주문으로 통밀빵을 시켰네요.
원래부터 미주라토스트, 통밀씨리얼도 즐겨먹는데... 이 빵은 참말로 고소해요.
심지어 13개월짜리 아들도 잘 먹었다는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