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4기 식단미션] 6일차
아침은 잤어요 ,, ㅎㅎ
오랜만에 월드콘 맛있는거 있죠ㅜㅜ
점심도 최대한 배 안부르게 먹었어요
반찬은 가족들 다 먹어서 꺼내놓은거구여
![[다신 14기 식단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255/wm_4254373_1560636011_1.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