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을 별로 안좋아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마늘조금..
곤약을 별로 안좋아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마늘조금이랑 올리고당 조금 더 첨가해서 삶은계란과 함께 먹으니 탄단지 구성도 잘맞고 무엇보다 맛이 걍 시중 떡볶이랑 정말 차이없습니다!! 떡도 곤약맛은 안나고 민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