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중이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중이라 참다가 반신반의하는 심정으로 주문해서 받자마자 오늘 3개월만에 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다.
식감은 밀가루 떡보다는 못하지만, 못지않게 너무너무 맛있어요.다 먹으면 재주문할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