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기초대사량 이하로 식단조절을 해야하나요?

여기서 한 4키로 더 빼고싶은데...어떻게 운동해야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아뇨. 기초대사량+300~400정도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