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품 2개씩 오는걸로 구입했고 대중
전상품 2개씩 오는걸로 구입했고 대중적이ㅣㄴ 블랙화이트빼고 먹어봣습니다. 바나나 한입먹고 못먹었어요 정말 못먹겠어요 바나나 .....바나나는 정말.....ㅠㅠ왜 두개나 오는것인지 흑흑 바나나가 포함되거아 바나나를 살일은 절대 없을것같아요...! 바나나를 제일 처음 시도해서 그런지 나머지는 다 먹을만 했어요 레드 조금 걱정했는데 야채맛나면서 맛 괜찮더라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