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정말 걸쭉한 콩맛입니다 건강한맛이
음 정말 걸쭉한 콩맛입니다 건강한맛이에요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근데 단독으론 안먹을거같고 ㅋㅋㅋ쉐이크나 뭐 타서 먹을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