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물에 불려서 먹으면 도저히 못먹을 맛인데, 그냥 요리같은거 넣어..
그냥 물에 불려서 먹으면 도저히 못먹을 맛인데, 그냥 요리같은거 넣어서 먹고, 식사 후에 물 좀 마셔주면 포만감 적당히 찹니다. 좋아요ㅣ,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