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4기 신청합니다.
과체중정도로 쭉 살어오다 2년전 몸이 안좋아져서 스테로이드 치료하다보니 이젠 비만이 되었네요.
병원에서도 고지혈이 있다고 다이어트 해야 한다고 하고. .
살이 많이찌니 귀찮고 우울하고 체력도 안좋고. .
애들한테도 좋은 엄마가 아니고 남편 앞에서도 괜히 의기소침해지고. .
이번에 도전해서 꼭 건강한 모습으로 다이어트 했으면 좋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