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야식ㅠㅠ

걷기갔다가 너무배고파서 ㅠㅠ
저녁인줄알았는데...

남편모임 따라가는바람에...ㅠㅠ
그래두 운동도 나름 열심히하고
만3천보 정도 걸었네요
헤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냠냠고냥a 토스트가 너무 달달해서
약간 짱났어요ㅋㅋ
크~~ 제가 요새 다시 빵입이 터져서는 ㅠ ㅠ
다시 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