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할 수 있을까?
평생 살면서 제 표준몸무게는 초등학생 때 뿐이였는데 이번에는 표준 몸무게를 만들고 싶어요! 나름 작은 얼굴 덕에 뚱뚱하단 생각도 못하고 결혼때도 3키로 뺀게 전부였는데 임신 준비하려다 보니 표준몸무게보다 10키로 많이 나가는 것이 걱정이되네요 기회를 주세요 목표를 이루워 보고 싶습니다! 솔직히 내가 할 수 있으려나 싶은 마음.... 이 마음조차 이길 수 있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