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 시켰는데 마지막주에 배송 되었다
4주 시켰는데 마지막주에 배송 되었다고 했는데 안받았는데.. 원래 18일에 마지막주꺼 받아야하는거 아닌가요?? 한번 확인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회원님 :)
4주차 배송은 5월 17일에 출고되어 18일에 수령하신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어요.
혹시 수령을 못하신 건가요? ㅠㅠ
만약 지난주 토요일에 샐러드를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1:1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