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베트 느낌이 아니라 진짜 우유맛 나
샤베트 느낌이 아니라 진짜 우유맛 나는 아이스크림이에요ㅠㅠ 너무 좋아요 세개 주문했는데 하루에 한통씩 다 비워버려서 바로 재주문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