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종류 한번씩 다먹어봤는데 당연히 엄
4종류 한번씩 다먹어봤는데 당연히 엄청강하게 간이 돼있지는않지만 다이어트식품치고는 너무 맛있네요 ㅎㅎㅎ 칼로리가 낮아서 부담이없고 회사에서 먹기도 쉬워서 좋은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