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맛 제품 다좋은데 22일날 제
뭐 맛 제품 다좋은데 22일날 제품받았는데 유통기한이 25일 ㅠㅠ 혼자먹는집은 기간이 너무 짧은거에비해 양이 많네요 식빵두 시켜먹었는데 반먹고 반 다 버렸어요 1인 가구를위해 더 작은양도 팔아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