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개 포도맛. 풋사과맛. 깔라만시
30개 포도맛. 풋사과맛. 깔라만시 샀는데 도착해서 포도랑 풋사과맛 먹었는데 진짜 배부르네요ㅎ. 달달하니 넘 맛있어여^^ 제 입맛엔 포도보단 사과가 더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