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습니다. 그런데 배송상태가 그리
잘받았습니다. 그런데 배송상태가 그리 좋지는 않네요.
주스제품은 70% 정도까지 녹아있는 상태이고,
스티로폼 작은 알갱이가 박스내에 많이 떨어져있어 제품받은 후 한번씩 씻어내야했습니다.
깔끔하고 신선한 포장이 아쉽네요.
제품은 아직 먹어보지않았는데
제품 자체는 좋기를 기대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