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4기]신청합니다 말만 다이어터는 그만
![[다신 14기]신청합니다 말만 다이어터는 그만](https://data.0app0.com/diet/Board/4217/wm_4216161_1558571708_1.jpg)
![[다신 14기]신청합니다 말만 다이어터는 그만](https://data.0app0.com/diet/Board/4217/wm_4216161_1558571708_2.jpg)
회사 들어오고나서 4키로가 쪘는데
원상복귀하겠다고 한지 8개월이넘어갑니다...
옛날에 입으려고 샀던 래쉬가드 살이튀어나와서 못봐주겠어서
예쁜 핏을 만들기위해 래쉬가드를 입고 눈바디를 측정해보겠습니다!
여름을 맞이해서 이제진짜 제대로 다이어트해볼게요ㅠㅠ
말만 다이어트하면서 자괴감 그만느끼고싶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