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난해요. 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요. 그렇지만 채소 특유의 향이 강해..
무난해요. 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요.
그렇지만 채소 특유의 향이 강해요. 양배추 삶은 거 갈은 느낌이랄까....
저는 점심으로 이용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