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구운란은 깨진거하나없이 배송되
지난번 구운란은 깨진거하나없이 배송되어 좋았는데..오늘받은 훈제랴은 반 이상 깨져서와서 심하게 깨진 열개정도는 버려야될정도이네요
넘~~속상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상품 받아 보셨을텐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해당 내용 고객센터에 접수하여 연락 드릴텐데,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더라도
꼭 받아주세요 ㅠ.ㅠ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