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는 초코맛생각하지 않으시는게 좋을
초코는 초코맛생각하지 않으시는게 좋을듯해요-! 씁쓸한 카카오닙스맛이 살아있습니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좀 더 딱딱해요 전 다시 주문한다면 허니오트로 주문할것같아요-! 얘가 좀 더 부드럽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