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딱딱하네요 ㅋㅋㅋ턱도약하고 이도
진짜 딱딱하네요 ㅋㅋㅋ턱도약하고 이도 약한데 ㅠ 커피랑 조금씩 먹어야겠어요~~ 갈릭먹어봤는데 맛은 괜찮네요 마늘빵과자맛^^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