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같이 씹는맛이 있어서 맛있어요 저
젤리같이 씹는맛이 있어서 맛있어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올리브영은 너무비쌈 ㅠㅠ 작은걸로 구매해야 양조절이 되서 작은거만 사요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