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인데 빼야해요ㅜㅜ
안녕하세요 저는 고1 여학생입니다. 저는 중1때부터 중2때까지 다이어트로 50키로 대를 ㄹ유지하다가 요요가 오면서 70키로까지 살이 붙어버렸어요 빠르고 안전하게 빼는 법이 있을까요? 현재 칼로바이 복용중입니다. 운동법 추천 부탁드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