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월.1일1식
다이어트후 처음으로 낫또를 먹어봤어요 ㅋ
뭐 먹을만은 하던데 그리 맛있지는 않네요ㅠ
낫또 맛있게 먹는법 좀 알아봐야겠어요 ㅎ
그리고 브라질너트가 생각보다 칼로리가 상당히 높네요ㅠ
요즘은 다이어트 하느라 몸에 좋다는것 다 챙겨 먹고 있어요 ㅎ
그리고 지금 의료기매트에 뜨끈뜨끈하게 몸을 지지며 땀내고 있어요 ㅎ
오늘도 모두 화이팅하세요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기쁨샘 ㅎㅎ
맛보다는 건강을 우선시 하게 되네요 ㅎ
화이팅~^^
낫또는 소스따라 차이가 좀 있던걸로 기억되요. 몸에 좋다는데 손은 잘 안가더라구요.
건강 생각해서 하는 다여트니 좋은것 먹고 건강해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