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70kg대 같이 다이어트 해요~♡

5.20.월.1일1식

다신등급

다산댁

1 3 3 4
  • 2019.05.20 20:31
  • 32
  • 2

다이어트후 처음으로 낫또를 먹어봤어요 ㅋ
뭐 먹을만은 하던데 그리 맛있지는 않네요ㅠ
낫또 맛있게 먹는법 좀 알아봐야겠어요 ㅎ

그리고 브라질너트가 생각보다 칼로리가 상당히 높네요ㅠ

요즘은 다이어트 하느라 몸에 좋다는것 다 챙겨 먹고 있어요 ㅎ

그리고 지금 의료기매트에 뜨끈뜨끈하게 몸을 지지며 땀내고 있어요 ㅎ

오늘도 모두 화이팅하세요 ㅎ

5.20.월.1일1식

5.20.월.1일1식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다산댁 2019.05.21 17:43

    기쁨샘 ㅎㅎ
    맛보다는 건강을 우선시 하게 되네요 ㅎ
    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
    기쁨샘 2019.05.20 22:43

    낫또는 소스따라 차이가 좀 있던걸로 기억되요. 몸에 좋다는데 손은 잘 안가더라구요.
    건강 생각해서 하는 다여트니 좋은것 먹고 건강해져요
    화이팅!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버핏 테스트 7일차 성공!

2019.05.20 조회수 : 10
다음글

30일 플랭크 46일차 성공!

2019.05.20 조회수 : 7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