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도 아주 빨랐고 잘 왔습니다!!
배송도 아주 빨랐고 잘 왔습니다!!
닭가슴살 큐브와 스테이크는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빅볼은 좀 퍽퍽했습니다 ㅠㅠ
월남쌈에 넣고 싸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