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배송박스에는 취급주의라
택배 배송박스에는 취급주의라고 크게 붙여주셨는데, 보내주실 때 완충제로 조금 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어요 가장자리에 있는 제품들은 다 터져서 버리고 보관도 난감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받아 보셨을텐데 죄송합니다.. ㅠㅠ
확인 후 저희 고객센터에서 전화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가더라도, 꼭 받아 주세요.
번거롭게 해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