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양
하루에 1000칼로리 정도 먹다가 칼로리 처방대로라면 더 먹어야해서 음식을 300정도 늘리고 운동을 늘렸는데 바로 체중 체지방이 올라가네요 제가 야식을 추가하긴 했습니다만 처음엔 원래 그런건가요? 어떻게 해야 제대로 하는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그동안 부족하게 먹으면서 그렇습니다. 당장 체중 느는거 걱정말고 몸부터 정상상태로 만드세요
그리고 난라브님 말대로 끼니를 제대로 드셔주시고요
야식으로 채우기보다 아침점심저녁을 든든히 잘 드셔주세요. 그리고 체중보다 눈바디를 비교하시는게 정신건강에도 더 좋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