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보다 그냥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입문용도 거의 단맛이 없어서 ..
입문용보다 그냥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입문용도 거의 단맛이 없어서 아예 콩맛만 나는 게 먹이 좋습니다. 건강한 느낌이고 거의 콩국수를 해먹어도 될정도로 진해요~ 잘먹고 건강하게 살빼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