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으로 반쎄오
오늘 저녁에 외식을 하게됐는데
고르다가 반쎄오를 먹었어요.
베트남식 부침개라 기름기가 좀 있긴 했지만
탄수화물 단백질 비율은 좋았어요.
칼로리가 낮은 편이라고는 하는데 어떨지;
바닥쪽 껍데기는 먹지 않았어요.
부디 내일 찌지 않길...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