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이거 정말 씹기도 힘들고 맛은 그
하 이거 정말 씹기도 힘들고 맛은 그냥 그렇지만 저는 계속 시킬거같아요 빵이너무 일단 먹고싶었고 다른 건강한 야채로 샌드위치 해먹는재미가있고 부속물에 따라 포만감도 있어서 ㅠ 완전 또시킬거에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