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물에타서 먹고요 아침에 바쁜날은 챙겨서 나와서 페트병 ..
아침저녁으로 물에타서 먹고요 아침에 바쁜날은 챙겨서 나와서 페트병 물 반 마시고 넣어서 먹는데 편리하고 진하고 붓기가 심한데 1시간 정도 지나면 붓기빠지는게 보여요 몸이가볍고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