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쌈볼 두번째 주문했어요~ 양배추찜을
양쌈볼 두번째 주문했어요~ 양배추찜을 원래좋아하는데 그안에 닭가슴살 들어있어서 더 좋아요! 해동없이 전자레인지돌려서 그런건지 꺼내면 물이 너무 흥건한것만 빼고는 만족스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