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진행
미션으로 식사후 10분간 앉아 있지 않기는 늘 지켜요. 왜냐하면요 거의 서서 식사하거든요ㅋㅋ 어쨌든 오늘 미션도성공.
마지막 하루인데 저는 배고픔 거의 없고 잘 지켜지고 있습니다. 아침은 스무디, 점심은 다신밥상, 간식으로 스무디, 저녁으로 오트밀 스무디 남았네요
몸무게는 내일 아침에 재보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