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시식..
이마트 가서 고기 3점,참외 바나나 1개씩 시식했는데 괜찮겠죠..?고기는 엄마가 계속 주셔서 먹다보니ㅠㅠ..집 가서 당 충전으로 초콜릿 먹으려했는데 먹음 안되겠죠..? 저녁도 고기인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겨우 고기 3점기락 참괴 바나나 1개면 마트에 왔다갔다하고 마트 돌아다니는 동안에 칼로리 다 소모했을 거 같은데요...
저녁 고기 잘 드시고, 걱정 되시면 밥을 반공기만 드세요.
괜찮아요! 먹을거에 스트레스 두지맙시다! 먹을거적당히 먹고 운동 꾸준히하면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