콥3,쉬림프3개 주문했어요 정말 콥은
콥3,쉬림프3개 주문했어요
정말 콥은 강추입니다ㅎㅎ
쉬림프는 맛은 있지만 소스가...저취향은 아니네요ㅠ 전 샐러드를 소스 범벅으로 먹는게
아직까지는 약한?소스는 맛을 모르겠더라고요ㅠㅠ 조금씩 줄이면서 먹고싶지만 소스가 하나인게 아슙....다음에 시저포함해서 재구매할거예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